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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내용: 본 연구는 품질기능전개를 적용하여 대학 급식 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본 연구는 부산대학교 구내 식당을 사례연구 대상으로 선정하여 분석하였다. 본 연구는 먼저 구내 식당을 이용하는 고객에 대한 피드백 모니터링과 설문조사를 통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전문가 인터뷰를 통하여 서비스 특성을 도출하였다. 이러한 결과는 궁극적으로 품질기능전개 기법의 품질의 집을 구축하는데 중요한 요소로 활용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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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요약
□ 대학 급식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요구사항 분석
○ 조사대상 서비스의 특성, 소비자 요구사항 도출
□ 대학 급식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품질의 집 구축
○ 서비스 특성 품질 개선을 위한 우선 순위 설정